본문 바로가기
식음료,맛집,패션,레저,스포츠

[서울 군자 역 맛집 ] 힘찬 갯벌 낙지 - 낙지, 문어(한번 만 갈 수 없는 집)

by 위드웨이브 2023. 10. 22.

서울 광진구 군자 역 인근 '힘찬 갯벌 낙지' 안 갈 수는 있어도 절대 한 번만 갈 수는 없는 집입니다. 저 또한 3번째 방문 끝에 이곳은 꼭 알려야 된다는 사명감으로 포스팅하려 합니다. 초저녁부터 늦은 저녁까지 만원인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.

힘찬 갯벌 낙지 - 끊기지 않는 손님 행렬

저희는 평소 보다 일찍 6시 전에 도착했습니다. 그런데도 손님이 3분의 2 정도 자리 잡고 계시더군요.

가히 폭발적인 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힘찬 갯벌 낙지 간판 입구
힘찬 갯벌 낙지 간판 입구

 

힘찬 갯벌 낙지 -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 메뉴 - 문어마늘숙회

 

저희는 이미 3번째 방문이라 음식 솜씨는 이미 검증 한 바 이기 때문에 오늘은 1차로 방문해 제대로 된 음식의 풍미를 느끼고자 하는 마음으로 서둘러 갔습니다. 사장님께 문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문어마늘숙회를 주문했습니다.

 

문어마늘숙회
문어마늘숙회

문어마늘 숙회 어떠세요? 맛나 보이지 않나요? 단가는 25,000원 사실 너무 맛있어서 아껴 먹었습니다. 남자 3명이서 먹으니 금방 사라질 양 이기 때문이죠. 그래서 한 번 더 주문했습니다. 이번엔 좀 더 근접한 사진을 볼까요

 

문어마늘숙회
문어마늘숙회

해산물의 다소 비린 맛을 잡아주는 문어와 마늘과의 조화 그리고 문어 특유의 쫄깃한 맛! 이 건 처음 먹어보는 환상의 음식 궁합입니다. 정말 강추드립니다

 

힘찬 갯벌 낙지 - 스테미너 최고봉 - 육회탕탕이

 

이제 스테미너 최고봉 육회 탕탕이를 맛볼 시간입니다. 힘찬 갯벌 낙지라는 상호에서도 알 수 있듯이 기대가 되는 메뉴였습니다. 가격은 45,000원 아무래도 낙지와 육회의 조합이다 보니 단가가 올라갔네요.

 

육회탕탕이
육회탕탕이

앞선 방문으로 낙지 탕탕이는 이미 맛을 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육회탕탕이를 주문했습니다. 이 또한 맛났어요 특유의 바다 낙지맛과 육회의 신선함이 어울려 독특한 맛을 느낄 수  있었습니다. 이 밖에도 산 낙지초무침, 연포탕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. 직접 가 보시고 맛을 음미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

 

 

힘찬 갯벌 낙지 - 마무리 메뉴 추천 - 매생이 탕

 

첫 번째 두 번째 방문 시 마지막 메뉴로 항상 매생이 탕을 먹었는데 이번 세 번째 방문에서 아쉽게도 매생이탕을 주문하지 않았습니다. 그래서 사진이 없습니다. 이미 먹어본 전력도 있고 다른 메뉴도 궁금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습니다. 하지만 처음 가시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. 따끈한 국물 맛 등 가슴이 시원 해 집니다.

 

 

힘찬 갯벌 낙지 위치 - 서울 광진구 군자역 인근

 

댓글